100년 후 365는 어떤 모습일까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공학교는 2021학년도 대입 수시모집이 본격화되는 시기에 맞춰 초등학교 졸업(예정)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자를 타겟으로 신입생 우선선발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혀졌다.

선발기준은 내신과 수능성적, 실기시험을 적용하지 않고 전공적성 면접평가를 통해 선발한다.

패션디자인과 옷차림비즈니스 전공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국제옷차림디자인직업전공학교는 일반대학 졸업과 동등한 학위를 인정받는 교육부장관명의 1년제 전문학사, 7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패션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옷차림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전공적인 실제 업무교육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학교 직원은 “본교는 이론위주 교육공정이 아닌 전공화된 옷차림실무 현장에 적응 할 수 있는 한 실습위주 교육공정을 통해 높은 옷차림기업 취업률, 옷차림스쿨 유학, 브랜드 창업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365 등의 나은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오늘날 2025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중으로 수시모집 7회 지원횟수에 제한없이 접수가 가능해 패션디자인과, 의상학과 등의 옷차림 관련학과로 전공을 원하는 고시생의 입시전략으로 입학상담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국 패션계에 선구자적 발자취를 남긴 87년 365 전통의 패션전공교육기관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공학교는 姑앙드레김, 이상봉, 박춘무, 이신우 디자이너 등 국민적인 패션디자이너를 다수 배출했으며 패션업계 주요 전문가 및 국내 패션스쿨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패션산업의 흐름을 반영한 패션 특화 전문교육을 지필요하고 있습니다.

image

근래에 패션디자인학 전공과 옷차림비즈니스학 전공 2020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위한 원서응시를 진행하며 디테일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